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- 만족 100%

by 쑤크리 2020. 12. 19.

여자친구에게 전해줄 12월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2021년 동안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정말 중요한 선물인거는 다들 아시고 계시죠? 남자나 여자나 생일선물을 제외하고 가장 기대하는 것이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.

 

 

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은 평생 기억되는 만큼 후회없는 선물을 위한 여자친구 만족도 100%를 위한 초이스 지금 시작합니다. 

 

 


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- 만족 100%

 

그만큼 원하지 않은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반갑지 않은 선물은 아쉬움만 가득 남을 수 있으니 두고두고 말이 나오지 않으려면 정말 잘 선택해서 전해줘야 한다는 점 잊지 말아야 해요. 

 

 

그래서 오늘은 여자친구에게 전해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추천해드릴게요.

 

만족도 100% 보장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이며 여기에 더해서 멋진 선물과 함께 환상적인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에 만약 그 선물을 전달한다면 그 효과는 몇배 이상일테니 아래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곳도 함께 확인해보시도록 하세요. 

 

서울 야경 명소 데이트 코스 베스트

 

 

1. 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- 향수

 

여자에게서 향기란 자신이 좋아하는 향 뿐 아니라 자신이 바른 향수가 다른사람에게도 좋은 향이란걸 인정받고 싶은 것중에 하나로 신중에 신중을 다해서 고른다는 점이 중요해요.

 

 

일반적인 외출때 쓰는 향수와 중요한 만남에서 쓰는 향수가 따로 정해져 있다는 점은 남자들이 잘 모르는 점일 수도 있어요.

 

그래서 여자에게 향수를 선물한다는 것은 그만큼 신중히 그 향도 선택해야 해요.

 

여자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향수를 정했을때 본인의 취향이 아니라는 점 !!

 

 

여직원들에게 추천을 받아서 가장 인기 있는 향수가 뭔지 꼭 확인하시고 선택해야 한다는 점도 여자친구가 만족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수 있다는 것도 기억해두세요.

 

 

여자 인기 향수 브랜드 5는 추가로 알려드릴게요. 

 

▷ 샤넬 넘버5

 

▷ 바이레도 라 튤립

 

▷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

 

▷ 딥디크 도손

 

▷ 입생로랑 몽 파리 

 

 

 

 

 

2. 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- 쥬얼리

 

 

남자분들에게는 지갑이 온전치 못할 수도 있는 다양한 제품군과 가격대를 가지고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이지만 쥬얼리 선물은 평생을 함께 할 수 있는 선물이 될 수도 있어요.

 

 

비싸서 선뜻 말만 못할 뿐이지 모든 여자들이 쥬얼리를 마다하는 여자는 1%를 제외하고 99%의 여자친구들에게는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일 겁니다. 

 

 

▷ 스와로브스키

 

▷ 로이드

 

▷ 티파니

 

▷ 스톤핸지

 

▷ 제이에스티나

 

 

 

 

3. 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- 머플러

 

 

올겨울을 유난히 춥다고 하니 아마도 여자친구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서 준비해준 머플러 선물은 올겨울 유난히 빛을 발할 수 있어요.

 

 

항상 남자친구가 선물해준 머플러를 목에 두르고 친구와 만날때마다 부러움의 시선을 받을 수도 있으니까요.

 

 

▷ 아크네 머플러

 

▷ 버버리 

 

▷ 폴로

 

▷ 프레조

 

▷ 루이까또즈

 

 

 

 

4. 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- 커플링

 

적어도 이순간만큼은 둘이 아닌 하나이라는 의미에서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이만한 효과는 없을 듯 해요.

 

 

크리스마스라는 특별한 날에 커플링으로 너와 내가 아닌 우리의 선물을 마련한 것 자체가 여자친구의 만족도는 100% 상승 !! 앗, 그러나 주의할점은 남자분의 취향을 1도 반영하면 안된다는 사실 !!

 

특히나 여자분들은 한번 착용하면 꾸쭌히 끼고 다니다 보니 디자인에 상당히 까다로우니 이것또한 판매점의 여직원분들의 조언을 얻는 것이 가장 좋을 듯 합니다. 

 

 

 

5. 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- 꽃다발 

 

이 선물은 단독으로는 좀 아쉬워요.

 

 

그러니 위에 추천한 선물에 꽃다발과 함께 건네는 센스가 더해지면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가장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것은 확실히 만족도 1000%까지 상승입니다.

 

 

박스로 이루어진 꽃다발이 모양이나 품격이 더 산다는 것은 팁입니다. 

 

 

일년에 한 번있는 크리스마스이지만 매년 같은 크리스마스는 아닙니다. 

 

올해가 가장 소중하고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여야 한다는 점 , 정말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랍니다. 

 

 

[ 같이보면 좋은 글 ]

어린이 크리스마스 추천 선물 모음
크리스마스 무료 이미지 모음 . 성탄절 이미지 다운
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무료 이미지 모음
영어 크리스마스 인사말. 문구. 무료 이미지

댓글


"); wcs_do();